코인단타:수익률 (ft. 코인차트보는법)

가상화폐 시장이 박스권을 꽤 길게 이어가고 있다. 지금같이 특정구간에서 상승도 하락도 하지 못하는 경우에 국내 거래소들의 경우 수익을 내는게 불가능하다. 그러나 바이낸스 같은 해외거래소들은 공매도와 숏포지션이 가능하기에 하락장에 투자가 가능하다.

숏포지션이란 코인 가격이 떨어지는 것에 투자하는 것으로 코인의 가격이 떨어질수록 자신은 수익을 가게 된다. 보통 주식선물거래의 경우에도 국내에서는 공매도가 쉽지 않다. 그러나 세계 최대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바이낸스에서는 개인도 쉽게 공매도와 숏포지션을 자유롭게 투자방법으로 이용할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코인단타가 수익률면에서 좋은지 이야길 하면서 코인 차트보는법도 같이 소개를 해보겠다

4분만에 27% 수익

우선 이건 기본적인 롱포지션 투자다.

코인 가격이 상승하는 만큼 나는 수익을 얻게된다. 그런데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주식선물거래보다 투자자 입장에서 좋은점은 바로 레버리지 요율 때문이다. 국내 주식 시장의 경우 주식선물거래는 정말 후하면 레버리지 20배까지 가능하다

그러나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무려 120배까지 가능하다. 그러니 수익율이 흐름만 잘 맞으면 이렇게 폭발적으로 터지게 된다.

4분 정도의 시간에 27%에 달하는 수익을 얻었다

이번에는 숏포지션에 투자해보았다, 코인 가격이 떨어질수록 수익을 내게 된다. 그런데 빨간 박스에서 보이듯이 레버리지를 112배로 설정했다.

즉 코인 가격이 1% 떨어지면 1%의 수익을 얻는게 112%의 수익을 얻게 된다.

(코인 하락율 1% * 레버리지 112배 = 112%)

이번에는 10분정도의 시간에 14%의 수익을 냈다

26세의 워뇨띠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해서,

600만원을 3,000억으로 만들었다. 100배가 넘는 레버리지는 이렇게 상상할수 없는 수익을 얻을수 있다. 그만큼 위험은 존재하지만 시드머니가 작을때 이만한게 없다.

뭐가 이렇게 쉽게 수익을 내는가 생각이 들수도 있으나 이는 우연이 아닌 코인차트보는법을 바탕으로 코인단타를 쳤기에 가능한것이다.

주식선물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물이 결코 쉽지는 않다.그래서 이렇게 코인단타 시 수익을 낼수 있는 코인차트보는법을 아래에서 간략히 소개해보겠다.

위의 경로로 바이낸스에 가입하면 수수료를 평생 20% 할인을 받을수 있다. 거래실적 전혀 상관없이 평생

비트코인 선물거래 코인단타가,

좋은 이유

1. 레버리지가 최대 120배까지 가능하다.

2. 시드머니가 작아도 수익을 극대화할수 있다.

3. 롱포지션 뿐만 아니라 숏포지션도 쉽게 가능하다.

4.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 이용하면 수수료가 적다

5. 24시간 투자가 가능하다

6. 거래대금이 하루 30조에 달하는 유동성 시장

코인차트보는법

왼쪽이 1분봉이고, 오른쪽이 5분봉이다.

주식선물거래도 마찬가지겠지만 초단기적 시장 흐름을 읽으려면 1분봉과 5분봉은 제대로 읽을줄 알아야 한다.

방향이 다르다??

우선 왼쪽의 1분봉을 보면 코인은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5분봉을 보면 추세가 꺽이지는 다른 모습을 보게된다. 그렇다면 코인단타의 방향이 나왔다.

1분봉 상에서 장대양봉(상승)이 나오면 그때 숏포지션을 취하면 되는 것이다. 왼쪽 이미지의 1분봉에서 화살표 친 부분을 보면 장대양봉이 길게 나왔다. 바로 저 타이밍에 숏포지션을 취하면 되는 것.

그럼 실제 결과가 궁금해질것이다.

진짜 코인은 하락했는지? 상승했는지?

전체적으로 하락장이 나타났다. 이렇게 코인단타를 칠때는 1분봉-5분봉-30분봉을 전체적으로 믹스해서 읽고 판단을 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주식선물거래는 장이 정해진 시간이 있지만 가상화폐는 24시간 돌아가는 시장이기에 조급함을 가질 이유가 없다.

딱 자신이 원하던 포지션에서만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고 기다리고, 거래하고를 반복하면 결코 손해를 봐도 크게 보는 일은 없다. 조급함만 버리면 말이다

188% 수익이 나다

위에 내가 말한 방식으로 장대양봉 출연시 숏을 치고, 장대음봉 나올시 롱을 치는 반대매매법을 잘만 이용하면 위와 같이 188% 수익도 어렵지 않다

레버리지 120배를 설정해서 수익율이 더 커지긴했다. 실제 코인 가격은 1.56% 밖에 오르지 않았지만

내가 설정한 레버리지 120배에 의해서

1.56*122배 = 188% 수익 실현

왜 주식선물거래 또는 주식단타 보다 낫다는지 이해가 갈것이다. 레버리지 적용 배율이 높다보니 추구할수 있는 이익규모가 비교가 안된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수수료 부담이 생긴다. 현재 가상화폐거래소 중 바이낸스가 수수료는 저렴한데 위의 경로로 가입시 다시 20%의 수수료를 할인받게 된다

코인은 0.175%만 움직였지만

수익은 +19.65%

이번에는 비슷한 방법인데 위에서 언급한 것보다 더 가상화폐 시장이 잔잔할때 수익을 내는 코인단타 방법이다. 초보자 입장에서는 이방법이 더 귀가 솔깃할 수 있다.

참고로 보통 박스권에서 횡보를 하면 투자자들은 수익을 내기 어렵다. 그러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레버리지 투자가 최대 125배까지 가능하기에 변동성이 작아도 레버리지를 하면 되기에 상관이 없다. 5분도 안되는 시간에 20%에 가까운 수익이 났다.

코인은 0.297%만 움직였지만

수익은 +33.78%

마찬가지로 숏포지션(하락장 투자)을 추구했고 이번에는 33%에 달하는 수익을 냈다 개인적으로 나의 투자성향이 비관론적이어서 그런지 롱포지션 보다는 숏포지션이 확실히 결이 맞는 모습이긴 한다.

롱포지션 보다는 숏포지션 수익률이 더 좋다

어찌되었던 이번 두번의 투자에서 했던 코인 차트법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이건 자주 나오는 스윙매매방법이다.

스윙을 이용한 코인차트법

스윙매매법은 가격이 박스권을 이룰때 그네의 끝에서 팔고, 그네의 바닥에서 사는 방식이다. 즉 고점에서 팔고 저점에서 다시 사서 반복해서 하는 코인단타 방법이다.

이게 말이 쉽지 실제로 되냐고 하는 분들이 분명 있을것이다. 물론 어렵다. 그런데 지금이 박스권이라고 느껴지면 또 그리 어려운게 아니다.

위의 코인 차를 보면 큰 등락없이 코인 가격이 어느 정도 올랐다가 다시 내렸다가를 반복하는걸 볼 수있다. 이때가 바로 코인단타 치기는 제일 좋다

아까 전와 같이 박스권을 칠때도 수급까지 박스권은 아니다. 간혹 매수세가 커질때도 있고 매도세가 커질때도 있다. 위의 파란색 박스친 부분과 같이 코인 가격이 잔잔하다가 가끔 매수나 차트의 봉이 길어질때가 나오게 된는데 이때 스윙을 해주면 수익을 내기 쉽다

이번에는 134%의 수익을 내면서 마무리를 지었다. 코인단타 차트만 제대로 볼 줄 알면 주식 선물보다 더 높은 수익을 낼수 있다. 어렵다 생각하지 말고, 수익도 나오지 않는 국내 업비트, 빗썸의 현물거래 그만하고, 이제부터라도 비트코인 선물거래로 큰 수익을 얻어보자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