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토이드래곤즈 X BBL NFT 1:1 에어드랍 완료!

더 샌드박스 12*12 랜드를 보유한 메타토이드래곤즈 팀은 이번에 추가로 ‘BAYC’ NFT 또한 구입했습니다.

BAYC(Bored Ape Yatch Club)은 에미넴, 저스틴비버, 일론머스크, 스눕독 등

해외 유명 연예인들이 구입해 프사로 사용&홍보하고 있는 전세계 선두주자 중 하나인 NFT인데요.

바닥가(Floor Pirce)가 현재 75이더리움 = 약 2.4억원 가량하는 BAYC 느프트를,

이번에 메토드 팀에서도 콜라보 목적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BAYC는 해당 느프트 홀더라면, 아무런 조건 없이 콜라보가 가능한걸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위 사진처럼 의류나 와인에 콜라보를 할수도 있고요.

아디다스 역시 BAYC 마크를 넣어서 후드티를 내기도 했습니다.

아디다스는 위와 같이 BAYC와 콜라보한 NFT를 만들어, 홀더들에게 실제 의류를 보내주는 혜택을 주며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메토드 팀에서도 이러한 콜라보를 위해, BAYC를 구입해 BBL(Brian Bankman-Larsen) NFT를 출시한다고 밝혔었는데요.

이 BBL 느프트는 메타토이드래곤즈 홀더들에게 1:1로 에어드랍이 된다고 했는데, 에어드랍이 완료 되었습니다.

3월 11일 오후 12시경 스냅샷이 완료되어 오후 3시부터 홀더들에게 배분되기 시작했어요.

물론 단순 콜라보 NFT인만큼 쓰임새는 없지만 (추후 생길지도…?)

유료 민팅이 아닌 홀더 대상 무료 에어드랍이라는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솔직히 민팅비를 빨아먹을 수도 있을것 같은데, 민팅비 포기하고 홀더 혜택을 더 강화한 거니까요.

저 역시 BBL NFT를 여러개 지급받았습니다.

이 BBL은 현재 바닥가가 약 148KLAY로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만

추후 리빌이 될 예정이라고 하니, 어차피 공짜로 받은거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해당 BBL NFT의 거래 수수료 중 20%는 메토드 홀더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

가만히 있어도 홀더 혜택을 늘려주는 운영팀들… 너무 좋습니다.

또 메토드의 본체인 샌드박스에서 게임구단을 운영중이라고 하는데,

이 게임구단인 SBXG와 메토드가 콜라보해 만든 NFT = ‘MTG’ 또한 홀더 대상으로 민팅 프리세일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짜로 주는줄 알았는데… 실망이네요 뭐 얘네도 먹고는 살아야하니 ㅎㅎ;;

민팅 일정은 위와 같고요. 구단 운영에 실질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DAO라고 하는데…

SBXG 게임단이 과연 느프트 홀더들에 의해 운영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대회 성적에 따른 상금과 스킨 수익에 연동되는 토큰 보상…?

대회 상금중 일부를 상금으로 준다는건가요? 솔직히 확 느낌이 오진 않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는 해보겠지만요.

아무튼 위 프로젝트인 MTG 또한 오픈씨 거래수수료 일부를 메토드 홀더들한테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기업에서 운영하는 NFT + 홀더를 꾸준히 신경써준다는게 더 믿음이 가네요

또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승리하면서, P2E와 NFT에 대한 규제를 상당히 완화할걸로 보이는데

메토드 역시 추후 혜택을 받을거라 생각합니다.

그저 규제밖에 모르는 민주당-이재명이 됐으면 코인러들한텐 지옥이였겠죠~

메타토이드래곤즈 가즈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