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법 완벽 가이드

이번 1월은 가상화폐 시장의 겨울과 같다. 자체 악재가 아닌 외부적인 규제와 긴축으로 인해서 지지선이 무너진후 회복세에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단기적인 관점에서 볼때 지난 1년간 거침없이 달려왔기에 조정이란건 따라올수 밖에 없는게 아닌가 싶다.

합리적이라 불리는 주식시장도 계속해서 상승만 하는 경우는 없다. 숨고르기후 퀀텀점프를 기대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박스권과 하락장이 올때는 보다 투자의 방법을 다양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겟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업비트, 빗썸은 레버리지 투자도 되지 않고, 공매도인 하락장 투자도 불가능하지만 비트겟의 경우는 다르다

1. 최대 125배의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다.

(변동성을 극대화하여 수익을 끌어올릴수 있다

2. 하락장에서도 공매도로 수익을 낼수 있다.

600만원으로 3,000억을 벌고,

삼성전자주식을 500억원 담은 한국인 워뇨띠.

그가 한것도 현물이 아닌 비트코인 선물거래다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50% 할인

배너를 통해서 가입하면 수수료를 평생 50% 할인받을수 있다. 거래량이나 대금과 무관하게 1번 가입으로 평생적용받는 특별한 혜택이다. 그냥 가입하면 어떤 수수수료 할인도 없다

그럼 이제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법 설명해보겠다

1. 코인을 비트겟으로 보내자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기 위해서는 원화 입금이 안되기 때문에 코인을 보내서 그걸 바탕으로 거래해야 한다. 당연히 해외거래소이니 한국돈 입금이 안되는것은 당연하다. 이건 바이낸스, FTX 모두 같다.

국내 거래소 내 자산에 들어가서 입출금을 선택한다. 여기서 코인을 리플을 선택한후 출금하기를 선택해준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으로 보낼 출금 수량을 선택해준후에 출금할 주소와 태그를 넣어준다. 비트겟의 출금주소와 태그를 확인하기 위해서 비트겟 앱을 실행한다

APP을 켠후 자산에 메뉴로 들어가면 왼쪽에 입금이라는 메뉴가 보일것이다. 이걸 선택해준후 검색창에 XRP라고 치고 셀렉해주면 오른쪽과 같이 비트겟의 리플 입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확인할수 있다.

그럼 주소와 태그를 복사해서 아까 국내거래소의 출금 주소에 입력을 해준다.

이렇게 비트겟의 리플입금주소를 자신이 사용하는 거래소의 리플 출금주소에 입력해준후 출금을 진행해준다. 이메일과 구글 인증을 거치면 오른쪽과 같이 내가 보낸 리플이 입금이 된다.

그럼 들어온 코인을 매도한 후에 USDT로 바꿔줘야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하다. 계속 설명을 이어가겠다.

거래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는 50% 할인혜택

안받으면 손해니 최고 우대를 받는 위 경로로 가입!

2. 코인을 팔고,

선물계정으로 보내기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기 위해서는 USDT가 필요하다. 스테이블코인이다. 가상화폐는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선물거래는 1USDT=1달러 개념의 변동성이 적은 기준통화 코인으로 하는것.

비트겟에서 리플을 매도하면 자동으로 매도한 금액이 USDT로 바뀐다. 왼쪽 이미지와 같이 비트겟 자산에서 리플을 옆에 점세개를 누르면 오른쪽과 같이 메뉴가 열린다. 여기서 거래하러가기를 선택

그런후 왼쪽과 같이 매도-번개모양체크-매도XRP를 눌러준다. 이건 입금된 리플을 시장가로 매도하는 것이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것이니 그냥 시장가로 매도를 한다.

만일 시장가가 아닌 자신이 원하는 가격이 있으면 왼쪽 이미지에서 보이는 번개모양을 OFF 하고 원하는 가격을 입력후 지정가로 매도하면 된다

(선물을 할건데 굳이 지정가로 매도할 이유는 없다;;)

아무튼 그렇게 리플을 매도하면 오른쪽 처럼 내가 리플을 판 금액만큼 USDT로 바뀌게 된다

리플이 USDT로 바꾸었으나 아직 USDT는 현물계정에 있는 것이다. 현물에 있는 USDT를 선물로 보내주는 이체를 해주어야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하다.

리플을 매도할때 처럼 USDT 옆에 점세개를 눌러준후 메뉴를 열어서 여기서 이번에는 이체를 선택해준다. 그럼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코인 종류는 USDT로 해준후 이체를 진행해준다

오른쪽 이미지와 똑같이 설정해준후 이체확인하면 됨

그럼 이렇게 총자산은 같으나 자산이 현물에서 선물로 이동한게 보일것이다.

빨간색 부분을 보면 자산이 현물로 이동한게 확인된다. 이제 준비는 모두 끝났으니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면 된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아래에서 방법을 설명을 이어가겠다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

현재 최대 혜택이다. 비교불가 50%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법

비트겟 앱 하단 중앙에 있는 선물 버튼을 누르면 이런 선물거래 화면을 만나게 된다. 숫자가 많아서 복잡해 보일수 있으나 오른쪽은 가격창이고,

왼쪽 화면에 집중하면 된다

더 쉽게 이야길 하자면,

위에 숫자 표시한 순서대로 주문설정을 하고,

마지막 5번의 롱숏을 설정하면 된다

1. 지정가 주문 /조건부 주문을 고르고

2. 레버리지 설정후

3. 가격설정 및 시장가 선택 유무 선택하고

4. 주문 수량을 넣고,

5. 롱숏을 선택하면 끝

우선 1번의 지정가주문, 조건부 주문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다면 그냥 지정가 주문을 선택한다. 조건부 주문을 굳이 선택할 필요가 없다.

2번 항목: 레버리지 설정

레버리지는 최대 125배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레버리지를 통해서 수익의 극대화가 가능하다.

가령 코인이 1% 상승할때

레버리지 125배를 하면 수익은 125%가 된다

코인이 2%상승한다고 할때

레버리지 125배를 하면 수익은 250%가 되는 것

레버리지는 코인 변동성에 배수를 곱해서 변동성을 키우는 것이다. 100만원을 투자하더라도(5% 상승시)

현물은 5만원의 수익이 나지만

선물은 500만원 이상의 수익이 가능하다.

레버리지는 롱과 숏 모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 입장에서 투자 방법을 다양하게 할수 있다.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니 시드머니가 작아도 높은 수익을 내는게 가능한 것이고, 레버리지 투자로 공매도(하락장 투자) 역시 가능하다.

왼쪽: 지정가(번개모양 off), 오른쪽:시장가(번개 on)

3번 항목 가격 설정 및 시장가 설정

레버리지 설정후 가격을 설정하면 된다.

왼쪽이 지정가 주문이고 오른쪽이 시장가 주문이다

지정가로 주문할때는 번개모양을 off 시킨후 자신이 원하는 가격을 기입하면 된다. 시장가는 번개모양을 On하면 되고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으로 즉시 체결이 된다.

곁들이자면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장이 변동성이 크고 빠르게 돌아가니 시장가로 하는게 좋다. 그게 대처가 빠르기 때문이다.

4번의 수량을 정하는 메뉴

원하는 퍼센트만큼 드래그해서 정해주면 된다

5번의 롱과 숏을 설정 하는 메뉴

이 메뉴가 최종 선택인 OK메뉴라고 이해하면 된다. 레버리지를 정하고, 가격과 수량을 정했다면 가장 마지막 주문 과정인 롱과 숏을 정하는 것이다

롱오픈: 코인이 오른다

숏오픈: 코인이 떨어진다

자신이 볼 때 코인 가격이 오를거 같으면 레버리지-가격-수량설정후 롱오픈을 선택하면 주문이 들어가는 것이고

내가 볼때 코인이 떨어진다고 보면 숏오픈을 선택하면 된다. 차트나 흐름을 보고 선택을 하면 된다

코인가격이 오른다: 롱오픈 투자

오늘은 장이 오전부터 하락세였다. 계속 지켜보다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할것으로 보고 코인 가격이 오른다는 롱오픈(롱포지션)으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했다.

레버리지는 50배로 설정을 했다.

코인가격이 1%만 올라도 50%의 수익을 얻게된다

만일 반대로 떨어지면 그만큼 손실을 입게 된다

주문후 3분 정도 지났을때 부터 수익구간인 +시점으로 진입을 했고 주문후 7분만에 17% 수익을 냈다.

실제코인은 내가 매수한 가격보다

고작 0.342% 밖에 오르지 않았다

그런데 레버리지를 50배를 설정했기 때문에

0.342*50배 = 17.1%의 수익이 가능했다.

코인이 떨어진다는 숏오픈 투자

장대양봉이 나와서 이번에는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지는 숏오픈 투자를 했다. 코인가격이 떨어지는데 수익이 난다고 하니 낯설수 있으나 주식의 공매도와 똑같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하락시 수익을 내는게 없으니 롱오픈만 있는셈이다비트겟은 하락장 투자된다.

레버리지는 동일하게 50배를 설정해주었다.

코인 가격이 1% 떨어지면 50%의 수익을 얻게된다

코인가격이 2% 떨어지면 무려 100%의 수익이 된다.

주문후 예상대로 코인 가격이 살짝 떨어졌다.

몇분만에 11%의 수익을 냈다

실제로 코인은 가격은 0.23%만 떨어졌다.

그러나 레버리지 50배에 의해서 11.1%의 수익

0.23*50배 = 11.1%

지금같이 장이 하락세이거나 박스권일때는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의 레버리지와 숏포지션으로 수익을 채울수 있으니 한번 투자해보길 바란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